죠즈20 jouz20 개봉기 및 일주일 사용기


안녕하세요 라이프온룸입니다. 🐰🦊

요즘 핫 하다는 죠즈20을 구매해서 일주일 동안 사용해 봤습니다. 권련형 담배 20개를 연사 할 수 있다는 의미에서 지어진 이름이죠 ! 현제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79,000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 죠즈20 을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 죠즈12 라는 좀 더 아담한 제품도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

결론부터 말하자면 저는 아이코스1 User였는데 아이코스보다 좋은것 같습니다…  그럼 한번 죠즈20에 대해 차근차근 알아 보도록 하죠 .

1. 구성품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충전기를 안 주는게 특징인 것 같구요 그리고 제품 특성상 담배 출입구가 뚤려 있기 때문에 그걸 막을 수 있는 고무 두 개를 제공 합니다. (저는 벌써 고무 하나 잃어버렸습니다…. )

죠즈20 담배 끼우는 구멍

2. 죠즈20 특징

먼저 본체와 캡이 자석으로 붙습니다. 조금 힘이 많이 들어간다는 느낌을 받았지만 괜찮은 것 같습니다. 

캡 과 본체가 자석으로 연결됨

기능 버튼을 한번 누르면 베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길게 누르면 히팅을 시작하는데 아이코스 처럼 진동으로 알려 줍니다. 그리고 히팅이 진행되면서 3개의 LED가 순서대로 점멸되는데 LED 점멸이 완료되면 담배필 준비가 됐다는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다시한번 진동으로 알려 줍니다. 

베터리잔량, 히팅정도

USB 충정 포트는 및에 숨겨져 있습니다. 깔끔하고 좋네요 ㅋㅋㅋ

충전 포트

아이코스 케이스에 비해서는 확실히 높이도 작고 두께도 훨씬 얇실합니다. 이제 터질듯한 주머니와 안녕이겠네요 ㅋㅋㅋ

3. 지극히 개인적인 사용평

장점

위에서 언급했듯 아이코스1에 비해선 확실히 좋은 것 같습니다. 우선 크기가 작아서 휴대성이 정말 좋았구요. 케이스에서 꺼내지 않고 바로 담배를 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편했습니다. 

그리고 히팅 파워도 아이코스에 비해 좋은 것 같고 연무량면에서는 확실히 더 나은 것 같습니다. 물론 불량 담배(맛이 잘 안느껴지는 담배 히츠 피는데 종종 있는것 같아여…)는 살려내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죠즈20은 fiit, 히츠 둘 다 지원 한다고 합니다. 저는 히츠만 피는데 그 이유는 아이코스에서 fiit를 피면 어쩔땐 잘 들어가지도 않고 잘 빨리지도 않는 경우가 있어서 히츠만 폈습니다… 이런 점도 장점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단점

청소를 자주 해야할 것 같아요 .. 담배 삽입부를 막는 고무 마개를 주지만 하고 다니기 너무 귀찮습니다… 그리고 벌써 한개 잃어버렸어요 .. 담배재가 튀어 나오는 걸 방지하려면 청소를 자주 해줘야 할 것 같아요 

담배를 버릴때 캡을 분리하는게 불편해요. 위 글에서 캡과 본체가 자석인데 그 힘이 좀 쌔다고 했죠 ? 담배가 끼워진 상태면 상당히 많은 힘을줘야 합니다(사람에 따라서요). 그래서 항상 두손으로 캡을 분리하게 되는데 이렇게 되면 캡이 그냥 뽑혀 버리니까 담배를 버리는데 동작이 많아져요..

 

네 이렇게 죠즈20에 대해 알아보고 저의 개인적인 느낌에 대해서도 말씀드렸는데요. 총평은 저는 만족입니다. 물론 앞으로 더 사용해 봐야 좋다 나쁘다를 더 정확히 판단 할 수 있겠지 만요 ! 

앞으로 권련형 담배를 구매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옴이 됐으면 싶네요 ~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구요 ! 좋은밤 되세요 !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